번역이야기

지콘스튜디오 x 카카오워크 드디어 함께하다!

요즘 한창 핫한 카카오워크에 지콘스튜디오가 입점했습니다! 카카오워크에 더 간편해진 번역 의뢰 기능을 장착한 따끈따끈한 지콘스튜디오의 소식을 함께 확인해보시죠!
September 9, 2021

카카오워크의 1st 번역 서비스 지콘스튜디오

안녕하세요.
지콘스튜디오입니다.

아기다리 고기다리던! 9월 8일(수)부로 지콘스튜디오가 카카오워크에 입점, 정식 오픈하였습니다! 👏👏👏

이제 카카오워크에서도 지콘스튜디오를 만나보실 수 있게 되었는데요. 입점을 기념하여 지콘스튜디오가 카카오워크에서 진행하는 이벤트 소식을 전해드립니다. 😉

현재 카카오워크 입점 기념, 번역 분량이나 횟수에 관계없이 무.조.건 할인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코스별로 서비스를 선택해서 진행하실 수 있고요, 자세한 사항은 이어지는 내용을 확인해주세요 :)

GconStudio In Kakaowork

카카오워크. 요즘 대세인거 아시죠? 카카오워크는 사내 업무 협업을 위한 툴입니다.

MicroSoft사의 Teams 나 Flow, Slack 과 같이 프로젝트 협업을 위한 툴이지요. 좀 더 쉽게 설명드리면, 기업전용 카카오톡이라고 이해하시면 되실 것 같습니다.

카카오워크에 입점하기 위해서는 아래와 같은 비교적 엄격한 파트너 심사과정을 거치게 됩니다.

지원자격

1. 정보통신 및 SI 비즈니스를 영위 하고 있는 법인 기업

2. IT 제품의 총판 혹은 대리점 사업 경험이 있는 기업

3. 담보 제공 가능 기업(보증 보험 등)

4. 제품 관련 영업, CS , 개발 전담인력 보유 가능 기업

5. 기업 재무 상태가 건전한 기업(신용 등급, 현금 흐름 등)

> 해당조건의 기업 대상

접수방법

1. 신청서

2. 최근 3년 재무제표

3. 기업신용등급 확인서 (나이스 평가정보를 통하여 민간기업 제출용 신용평가 www.ecredit.co.kr)

> 해당서류 첨부하여 이메일 제출

모집기간(상시모집)

1. 서류 심사(파트너 메일을 통한 상시 지원 및 문의 가능)

2. 사업계획서 제출 및 인터뷰

3. 최종 결과 발표

> 파트너 인정 기간 : 1년

좀 더 자세한 사항은 카카오워크 홈페이지를 확인해보세요

👉 카카오워크 홈페이지

GconStudio News In Kakaowork

카카오워크에서 번역이 필요한 모든 분께 더 간편해진 번역 의뢰 기능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지콘스튜디오 서비스에 가입을 하지 않으시더라도 업무상 번역이 필요하신 경우 빠르게 직접적인 번역의뢰 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해외 기업과의 업무 소통 가운데 외국어로 이메일을 주고 받으신 적 있으신가요?

구글/파파고/카카오 번역기의 힘을 빌려봐도, 외알못이라 번역기를 돌린 표현이 정확한지 긴가민가 했던적은요?

시간은 시간대로 흘러가고, 여전히 정확한 표현이 맞는지 고민하고 계시는 그대!

버려지는 시간이 아까워 후회해봐도 쓰린 가슴만 남아 어쩔 방도를 찾지 못하는 그대를 위해

카카오워크에서의 지콘스튜디오의 번역의뢰 서비스가 적재적소, 유익하게 사용되기를 바랍니다!

카카오워크 입점 기념으로 9월 9일(목) 부터 10월 8일(금) 까지,

해당 기간 동안 번역 분량과 번역 횟수에 관계없이 무.조.건 번역 비용의 20% 를 할인해 드려요~

카카오워크에서 만나는 지콘스튜디오 100% 사용법

프로모션 기간동안 진정성있는 번역품질을 경험하도록 하는 것이 저희의 목표입니다.

카카오워크를 사용하는 모든 분들은 카카오워크 실행시 지콘스튜디오 챗봇을 활성화하시면 즉석으로 확인이 가능합니다.

지콘스튜디오 번역의뢰 방법은 아래 이미지를 참고해주세요 😁

튜토리얼(사용방법)

카카오워크내 지콘스튜디오 챗봇 활성화 > 지콘스튜디오 메시지 발송 >

코스별 번역의뢰 진행 > 견적서 작성 > 프로모션 의뢰접수 > 자동으로 20%할인된 견적서 발행 >

결제 > 납품 > 완료

***

절묘하게도 카카오워크 1주년이 되는 해에, 카카오워크의 첫번째 번역 서비스로 지콘스튜디오가 선정되었어요.😚

이달 말에 카카오워크에서 직접 홍보 동영상을 준비해 주신다고 하니, 기대감을 갖고

다음 Gconstudio X KAKAO WORK 콜라보 소식을 들고 돌아오겠습니다!


3주 후에 만나요!

오늘도 Wel-con!

링크 복사

지콘스튜디오

언어가 주는 다양한 가치를 추구하는 Borderless Creator, 지콘Studio Team.
지콘스튜디오 팀은 번역 과정에서 나오는 치열한 고민과 그 인사이트를 여러분들과 함께 나눕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