번역소식지

[트위그팜 소식] 광주 대표산업 2030 비전 선포식 I 인공지능 데이터 부문

광주시 대표 산업 2030 비전 선포식에 저희 트위그팜이 초대되었습니다.
May 24, 2023

안녕하세요~ 트위그팜 STUDIO 팀입니다. 오랜만에 소식 전해드려요.

인공지능과 반도체, 콘텐츠 산업의 중점 도시로 점점 급부상하고 있는 광주에서, 광주 대표산업에 대한 2030 비전 선포식을 진행했습니다. 본 행사는 광주 시장을 필두로 관계 부처 및 미래 산업단지 입주 기업 대표분들(총 11개분과)이 한자리에 모여 미래 산업에 대한 청사진을 그려보는 시간이었는데요. 오늘의 꿈, 내 일의 기회라는 슬로건을 담아 광주 이노비즈센터에서 강기정 광주 시장의 보고회 형식으로 진행되었습니다.

광주 대표산업 2030 비전보고회 광주이노비즈센터

저희 트위그팜은 본사가 서울(광화문)에 있지만 광주에도 지사가 있어요. (AI 창업캠프건물 광주 동구 금남로)

광주시에서는 데이터, 반도체, 모빌리티, 인공지능, 문화콘텐츠, 메디헬스케어, 에너지, 광융합, 가전산업, 스마트뿌리, 디자인 총 11개 분과로 나뉘어 광주의 대표산업을 선정하였고,

트위그팜은 자연어 처리 노하우를 바탕으로 탁월한 디지털 콘텐츠 현지화 플랫폼 전문 기업으로 콘텐츠 현지화를 위한 인공지능, 대규모 데이터 구축 기술을 보유하는 부분을 인정받아 데이터 분과로 참여하였어요.

트위그팜 백선호 대표

이번 광주 2030 대표산업 비전 선포식을 통해 미래의 가능성이 어디에 있는지 엿볼 수 있었습니다.

인공지능은 앞으로도 우리의 삶을 혁신하고, 다양한 분야에서 현실적인 문제를 해결하는 도구로 사용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됩니다. 앞으로도 저희 인공지능과 데이터 & 콘텐츠 기업 트위그팜의 행보를 지켜봐주세요!

👇궁금하신 부분이 있다면 STUDIO팀에게 제보해주세요.

 

💌 콘텐츠 현지화 툴, 레터웍스 한번 경험해보세요!

👉https://www.letr.ai/works

저희는 다음 포스팅에서 만나요-

오늘도 Wel-con🔥

링크 복사

지콘스튜디오

언어가 주는 다양한 가치를 추구하는 Borderless Creator, 지콘Studio Team.
지콘스튜디오 팀은 번역 과정에서 나오는 치열한 고민과 그 인사이트를 여러분들과 함께 나눕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