번역소식지

K-콘텐츠 기업에게 대규모 콘텐츠 번역 서비스가 필요한 이유 3가지

대규모 콘텐츠 번역 서비스는 AI와 자동화 기술로 더 빨리, 더 많은 콘텐츠를 현지화할 수 있습니다. 또한 용어사전으로 더 정확하고 일관성있는 고품질 번역을 제공하고, 자체 번역지원도구로 동급 최저 수준의 합리적인 비용으로 서비스합니다.
October 16, 2022

더 빨리, 더 많은 콘텐츠를 현지화

💥60%💥 관리 업무 시간 감소

💥30%💥 번역 작업 시간 감소

반복되는 메일, 전화, … 관리 업무가 느리고 비효율적이라고 느낀 적 없으신가요?

현지화가 필요한 콘텐츠가 계속해서 나오는 기업이라면 대규모 콘텐츠 번역 서비스를 이용해보세요.

차별화된 기술과 자동화 프로세스로 대규모 콘텐츠도 동시에 빠르게 번역하여 납품해드립니다.  

더 정확하고, 일관성있는 고품질 번역

💥3%💥 휴먼 에러 감소

이름, 고유명사 등 통일성없는 번역이 콘텐츠의 가치를 떨어뜨리고 있지 않나요?

대규모 콘텐츠 번역 서비스는 사극체, 사투리, 음식명 등 맞춤형 용어사전을 제작하여 사용합니다.

용어사전을 적용해 일관성과 통일성이 크게 향상된 고품질 콘텐츠 번역을 제공해드립니다.

동급 최저 수준, 합리적인 비용

💥20%💥 번역 비용 절감

지속적인 대규모 현지화・번역 외주에 너무 많은 비용이 쓰이고 있지 않나요?

번역 도구와 작업 방식을 혁신하면 콘텐츠 번역 비용을 최소화할 수 있습니다.

대규모 콘텐츠 번역 서비스는 최신의 자체 온라인 번역지원도구로 비용을 낮추었습니다.  

✅상기 수치는 파트너사의 지콘스튜디오 대규모 번역서비스 도입 전/후를 비교한 실제 수치입니다.

링크 복사

지콘스튜디오

언어가 주는 다양한 가치를 추구하는 Borderless Creator, 지콘Studio Team.
지콘스튜디오 팀은 번역 과정에서 나오는 치열한 고민과 그 인사이트를 여러분들과 함께 나눕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