번역소식지

K-콘텐츠 기업을 위한 ‘대규모 번역 서비스’ 공식 론칭

드라마, 예능, 음악, 웹툰 등 다양한 K-콘텐츠가 전 세계적인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대규모 번역이 가능한 지콘팀의 노하우를 함께해보세요.
October 17, 2022

드라마, 예능, 음악, 웹툰 등 다양한 K-콘텐츠가 전 세계적인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자연스럽게 콘텐츠 현지화에 대한 수요도 계속해서 증가하는 중이고요. 다만 그러다 보니 번역 회사 등 기존 번역 자원이 K-콘텐츠 기업과 시장의 수요를 따라가기 벅차 보일 지경입니다.

우리는 이런 상황을 바라보며 기존 번역 방식과 관리 프로세스에 의문을 갖게 되었습니다. 지금보다 콘텐츠 현지화를 더 많이, 더 빠르게, 더 간편하게 그리고 더 정확하게 혁신할 수 있지 않을까? 그러한 고민의 결과 그동안 우리가 연구개발한 AI 기술과 자동화 솔루션으로 K-콘텐츠의 글로벌 확산을 가속화하고, 전 세계의 더 많은 사람들에게 전달할 수 있다는 확신을 갖게 되었습니다.

이러한 믿음에서 출발한 ‘대규모 번역 서비스’는 K-콘텐츠 기업의 글로벌 진출과 새로운 비지니스 성장의 기회를 위한 서비스입니다. AI 기술과 자동화 솔루션 기반으로 번역의 품질은 유지하면서, 번역 과정 전반을 빠르고 간편하게 혁신하였죠. 프로세스 전반의 자동화로 관리 업무와 번역 시간을 줄이고, AI와 전문 번역사의 시너지로 더 정확하고 일관성있는 고품질 의 번역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

대규모 번역 서비스는 K-콘텐츠 기업의 새로운 비지니스 기회와 지속가능한 성장을 위해 계속해서 최선을 다하겠으니 많은 관심을 부탁드립니다.

👇K-콘텐츠 대규모번역 문의하기

 

링크 복사

지콘스튜디오

언어가 주는 다양한 가치를 추구하는 Borderless Creator, 지콘Studio Team.
지콘스튜디오 팀은 번역 과정에서 나오는 치열한 고민과 그 인사이트를 여러분들과 함께 나눕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