번역이야기

GMV2022 | DATA/AI산업관 대표시연(ft.트위그팜)

글로벌 모바일 비전, GMV 2022 박람회에서 저희 트위그팜이 DATA/AI 산업관 대표로 VIP 시연한 현장을 공유합니다.
May 17, 2022

GMV2022 DATA/AI 산업관 대표 VIP시연

안녕하세요 지콘스튜디오팀 입니다.

국내 최대규모 정보통신기술(ICT) 분야 비즈니스 미팅, 글로벌 모바일 비전(Global Mobile Vision, GMV 2022) 박람회가 온라인과 오프라인에서 동시에 개최됩니다.

오프라인 행사는 22.05.17 (화) ~22.05.18 (수) 기간 동안 서울 강남 인터컨티넨탈 파르나스 홀에서 열리며,

온라인 행사는 22.05.19(목)~22.05.27(금) 기간 동안 KOTRA의 사전 매칭을 통해 해외 ICT 바이어들과의 온라인 화상 상담을 위주로 진행됩니다.

올해로 15회를 맞이하는 GMV 2022 박람회는 크게 여섯개의 산업관으로 운영됩니다.

SMART ROBOT 산업관 Mobility, M2M, Robot

SMART FARM 산업관 Smart City, Smart Factory, Smart Farm

METAVERSE 산업관 Multimedia Content & Service, Metaverse

DATA/AI 산업관 Machine Learning·AI

INNOVATION (CES/MWC Pavilion)

NAVER Cloud (SaaS PavPavilion)

저희 지콘스튜디오의 모기업 트위그팜은 GMV2022 박람회 행사에서 AI/DATA 산업관의 VIP 대표 시연을 맡았습니다.

트위그팜의 자랑이자 지콘스튜디오의 심장, LETR(래터) API 서비스를 VIP와 국내외 바이어 앞에서 선보였는데요.

여러분들께도 K-콘텐츠 번역을 위한 인공지능 솔루션, LETR API 서비스를 소개해드릴게요.

**LETR는 트위그팜만의 자체 하이브리드 번역 솔루션입니다.

저희 트위그팜의 LETR 서비스는 많은 양의 콘텐츠를 빠르고 정확하게 번역하기 위해,​ 좀 더 실용성 있는 데이터 중심의 자연어처리 인공지능 기술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주력 서비스로 번역기 품질 향상을 위해서 아래와 같은 형태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어요.

LETR 멀티 번역기​ LETR Multi MT

LETR 용어집 번역기​ LETR Term Based MT

LETR 커스텀 번역기​ LETR Custom MT

이중 대표적으로 용어집 번역기를 소개해드리자면, 구글이나 파파고 같은 일반 번역기에 용어집을 적용하여 번역기의 품질을 높여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용어집을 적용해서 사용하면, 간편하게 나만의 번역기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콘텐츠의 종류에 따라, 구글/번역기/파파고 번역기를 선택해서 사용할 수도 있지요.

VIP 시연에서도 현재 방송사에 도입하고 있는 LETR API 서비스를 실제 콘텐츠로 적용되고 있는 사례를 들어 소개했는데요.

VIP분들 중, 코트라 사장님께서 적극적으로 궁금한 부분들을 세차례 정도 물어보셨어요.

산업관 별 브리핑에서도 몇 안되는 적극적인 질의를 받았고, 저희의 LETR 기술이 현재 적용되는 부분을 그대로 자신있게 설명드렸지요.

#VIP시연 #성공적 #빛철호

이 밖에도 번역 시간을 줄여주는​ LETR 문서 번역 LETR Docs MT 서비스,

번역 오류를 좀 더 줄여주는 LETR 번역 품질 검수기​ & LETR QA Inspect 서비스

번역 데이터를 재사용 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LETR 정제기​ LETR Data Cleansing​ & LETR 비식별화기​ LETR De-identification 서비스를

트위그팜에서는 번역 솔루션을 위한 API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궁금한 점이 있으시면 언제든지 아래 메일로 알려주세요. 자세히 안내해드리겠습니다 :)

함께 할 수 있는 부분이 있다면 더욱 환영합니다.

👉hello@twigfarm.net

지금까지 트위그팜의 자녀(?) 지콘스튜디오였습니다.

저희는 그럼 다음 포스팅에서 만나도록 할게요!

오늘도 Wel-con✨

링크 복사

지콘스튜디오

언어가 주는 다양한 가치를 추구하는 Borderless Creator, 지콘Studio Team.
지콘스튜디오 팀은 번역 과정에서 나오는 치열한 고민과 그 인사이트를 여러분들과 함께 나눕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