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

지콘스튜디오 서비스 업데이트 공지

June 24, 2020

안녕하세요. 지콘스튜디오팀 입니다.


2020년 전반기를 마무리하며 지콘스튜디오 서비스에 주요 기능의 추가 및 향상을 위한 업데이트를 진행하였습니다. 이번 업데이트는 지콘스튜디오 서비스를 더 간편하게 이용하실 수 있는 기능 추가와 함께 성능 개선 및 버그 픽스도 포함합니다. 


알림 기능 추가

의뢰인으로부터 새로운 의뢰가 들어왔을 때 이메일, 문자 메시지, 브라우저 알림, 사이트 내 알림 기능이 추가되었습니다. 견적서 발송 및 납품 과정에서도 바로 알림이 발송되기 때문에 피드백 대기로 인해 발생하는 커뮤니케이션 시간 증가를 최소화 합니다.


월간 사용량 확인

월 단위로 저장공간, 번역기 사용량, 번역사전 사용 현황이 기록됩니다. '구독관리' 메뉴에서 '사용내역'을 클릭하면 확인할 수 있습니다.


랜딩페이지 개편

번역회사 전용 랜딩페이지가 개편되었습니다. 새롭게 개편된 랜딩페이지는 의뢰인이 더 간편하게 등록 및 의뢰를 할 수 있도록 사용성을 개선하였습니다.


문서 분석 기능 강화

워드(Word), PDF(Scripted file) 문서의 분석 기능이 강화되었습니다. 문서의 단어 수를 보다 빠르고 정확하게 분석하여 더 빠르고 편리하게 견적서를 작성할 수 있습니다.


공용 번역사전 기능 추가

번역사전을 비공개 사전 또는 공용 사전으로 구별하여 등록할 수 있습니다. 비공개 사전은 번역회사에서만 확인할 수 있고, 공용 사전은 초대된 의뢰인 또는 번역가와 공유할 수 있습니다.


지원 파일 포맷 추가

지콘스튜디오가 지원하는 파일 포맷이 늘어났습니다. vue, md 포맷 파일의 실시간 분석(Analyze) 및 번역지원도구(CAT), 검수기(Inspect) 기능 사용이 가능 해졌습니다. 번역 완료 후 해당 파일 포맷으로 다운로드가 가능해 전처리 및 후처리에 필요한 시간이 대폭 줄어들었습니다.


기타 버그 픽스

인보이스 발행 시 맞춤형 번역기 관련 불편한 점들이 수정 및 개선되었습니다.


지콘스튜디오 서비스 업데이트에 관해 더 알아보고 싶다면 아래 블로그 포스트를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한 뼘 더 성장하기 위한 변화들 _ 지콘스튜디오 서비스 업데이트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