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

지콘스튜디오 대규모 서비스 업데이트 및 웹사이트 리뉴얼 공지

April 4, 2020

안녕하세요. 지콘스튜디오팀 입니다.


지콘스튜디오가 대규모 서비스 업데이트와 함께 새로워진 모습으로 인사 드립니다.


아직 대부분의 번역 회사들은 사람이 직접 번역 작업을 관리하고 있기 때문에 많은 인력과 비용, 시간이 소모되고 있습니다. 더구나 수작업 방식에는 실수가 따라오기 마련인데, 이는 정확성과 신뢰가 매우 중요한 전문 번역 회사로서는 부담스러운 리스크가 될 수 밖에 없습니다.


새로운 지콘스튜디오는 이런 번역 회사들의 비지니스를 한 단계 더 도약시킬 수 있는 시스템에 대한 고민으로부터 시작했습니다. 이에 지콘스튜디오는 번역에 필요한 모든 것을 한 곳에서, 한 두 번의 클릭과 스크롤 만으로 이용할 수 있는 간편하지만 강력한 번역 관리 시스템을 목표로 대규모 서비스 업데이트를 진행했습니다. 이제 그 결과물인 새로운 지콘스튜디오(gconstudio.com)를 만나보시기 바랍니다.


물론 달라진 건 단지 기능 뿐만이 아닙니다. 이번 업데이트를 준비하며 무엇보다 지콘스튜디오 팀의 마음가짐을 새롭게 다지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왜냐하면 실제 번역 비지니스를 움직이고 있는 주역인 전문 번역 회사들에게 실질적인 힘이 되어드리고 싶었기 때문입니다.


그밖에, 갑자기 지콘스튜디오가 새로운 옷으로 갈아입어 생소하게 느끼실 것 같습니다. 새로워진 지콘스튜디오에 어울리는 세련된 BI 로고 디자인이 탄생했고, UI와 UX도 사용 편의성 향상을 위해 조금 더 편리하게 개선했습니다.


새로운 길을 앞두고 지콘스튜디오 팀은 떨림과 설렘을 함께 안고 있습니다.

앞으로 전문 번역 회사에 꼭 필요한 든든한 지원군이 될 수 있도록 계속해서 노력하겠습니다.


많은 관심과 응원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전체보기